본문 바로가기

Movie Story/영화관 리뷰

광대들: 풍문조작단 - 내 맘대로 영화 평점ㆍ후기! (스포有)

728x90
반응형

영화 광대들 -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줄거리

세조 실록에 기록된 40여건의 기이한 현상,
그 뒤에는 바로 광대들이 있었다?!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뒤흔드는 광대패 5인방.
 어느 날 조선 최고의 권력자 ‘한명회’로부터
 조카를 죽이고 왕이 된 ‘세조’의 미담을 만들어내라는 명을 받는다.
 
 광대패의 리더 ‘덕호’와 무리들은 목숨을 걸고
 지금껏 듣지도 보지도 못한 놀라운 판을 짜기 시작하는데…
 
 그들이 뜨는 순간, 역사가 뒤바뀐다!

영화 광대들 -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조진웅, 손현주, 박희순, 김슬기, 최원영

다들 내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들이고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역사이야기라서 너무 기대를 하고 봤나보다.

기대 이하였다.

단순 역사영화라고 생각하면 웃긴편이지만

코미디 영화라고 생각하면 그닥 웃기지가 않다.

영화 광대들 -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당연하게 연기들은 엄청 잘한다.

찰지게 연기를 한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조진웅 손현주 외엔

캐릭터들의 비중이 생각보다 적었다.

어떤 캐릭터는 그림을 잘그리고

어떤 캐릭터는 음악을 잘 만들고 한다고하는데

그게 그렇게 비중이 크지 않았다.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더 잘 살려줬다면 좋았을 텐데란 생각을 했다.

영화 광대들 -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세조때의 실제 있었던 이야기를 토대로 영화를 각색했다고 말했다.

상상력을 첨가해 꾸민 내용이긴 하지만

뭔가 너무 허무맹랑했다.

조선명탐정에서도 비슷하게 퓨전사극의 느낌으로 했는데

그건 나름 코미디로 받아들일 수 있었는데

광대들은 쫌 너무 허무맹랑하지 않았나 싶었다.

영화 광대들 -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그냥 편한 마음으로 영화를 보고싶다면 추천하지만

스토리는 쫌 뻔해서 큰 기대하면 아쉬울 수도 있다.

광대들 예고편

쿠키영상은 없다!


내 맘대로 평점 ★★★

반응형